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|||||
3 | 4 | 5 | 6 | 7 | 8 | 9 |
10 | 11 | 12 | 13 | 14 | 15 | 16 |
17 | 18 | 19 | 20 | 21 | 22 | 23 |
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 |
Tags
- gitops
- 윈도우키보드
- 배포 파이프라인
- golang
- GoF
- elasticsearch
- Buffered channel
- 대규모 시스템 설계
- go
- AWS
- Kubernetes
- 디자인패턴
- Intellij
- GoF 디자인패턴
- body size
- Logrus
- 컴포지트패턴
- 티스토리챌린지
- 배포 프로세스
- Helm V3
- notification system
- Infra
- goland
- apollo router
- intellij ide
- 오블완
- http 413
- Golines
- UnBuffered channel
- System Design
Archives
- Today
- Total
Fall in IT.
애플 앱스토어에 앱 등록 방법(2) 본문
안녕하세요.
오늘은 애플 앱스토어에 앱 등록하는 방법 두번째 시간입니다.
1. 애플 개발자 등록하기
3. 앱 제출을 위해 Xcode를 이용하여 빌드 등록하기
첫번째와 두번째는 이전시간에 모두 작업(?)해 보았구요, 오늘은 세번째 Xcode를 통해 빌드한 아카이브 파일을 앱스토어에 등록하기위해
업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앱 제출을 위해 Xcode를 이용하여 빌드 등록하기
- 먼저, 업로드하려는 소스를 Xcode로 실행합니다.
- 상단에 Product를 클릭하고, Archive 를 선택합니다.
- 이전에 압축했던 버전들 목록이 나타납니다.
- 우측에 Upload to App Store.. 버튼을 클릭합니다. (참고로, 이전 버전과 같은 버전을 archive로 만들어 업로드 할 수는 없습니다. ) - 개발자로 등록할 계정을 선택합니다.
(만약, 목록에 내가 원하는 계정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apple 개발자 사이트에서 앱 연동을 위해 발급받은 인증서를 다시 확인해야 합니다.) - 앱정보 확인 창이 뜨면, submit 버튼을 선택합니다.
- 조금 뒤 upload success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상적으로 업로드가 된것입니다.
- 약 5분 정도 후에 itunes connect에 등록된 빌드 버전을 확인하시면 업로드가 된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 - 감사합니다. ^^
모두 즐거운 코딩하세요~
(제가 하이브리드로 만든 앱 "퍼스널 트레이닝 SNS 두개더 - 트레이너들의 운동, 식단 및 PT 정보를 한번에 알 수 있는 서비스 두개더"가 출시했습니다!
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하이브리드앱 개발에 관심 있으신분들 사용해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. ^^)
'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apache와 apache tomcat의 차이점 (0) | 2017.02.26 |
---|---|
애플 개발자 인증서 발급 방법 (4) | 2017.01.31 |
애플 앱스토어에 앱 등록 방법 (1) | 2017.01.23 |
애플 앱스토어 개발자 등록 방법 (12) | 2017.01.23 |
ES6 기본 맛보기 (0) | 2017.01.12 |
Comments